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아는 형님>출연. 지코! 궁금하다 너!(지코 나이,키,몸무게,학력,별명)

by optimist79 2020. 7. 11.

출처 일간스포츠

 

1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가수 선미, 지코, 그룹 몬스타엑스에 셔누, 주헌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출처 아이뉴스

 


저는 개인적으로 지코의 노래를 좋아하는데요.
함께 출연하는 선미가 지코의 '아무노래'가 너무 많이 나와서 
지겨웠다고 했다는데...저는 왜 아무리 들어도 좋을까요? ㅎㅎㅎㅎ

이번 <아는 형님>에선 특히 몬스타엑스 셔누와 주헌은 뛰어난 예능감과 
화려한 춤 솜씨로 형님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선미는 또한 "한번도 챌린지를 한 적이 없었다"라고 밝혔지만, 
지코와 함께 즉석에서 '아무노래 챌린지'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고...

 

 


지코는 이번에 새로 나온 신곡 'Summer Hate'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코의 'Summer Hate'는 '비'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지난2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현재 200만뷰를 향하고 있습니다.


 

지코

본명 : 우지호

생일 : 1992년 9월14일 (27세)

출생지 : 서울 마포구 도화동

키 : 182cm

몸무게 : 65kg (182에 65라니...부럽네요 ㅎㅎㅎ)

혈액형 : 누구나 좋아하는 O형

학력 :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석사 

종교 : 카톨릭 (세례명 : 사도 요한)

소속그룹 : 블락비 (리더/래퍼)

별명 :

지아코, 우죠, 지코가 석자, 우리더, 거지코, 코뚱땡이←저는 이게 제일 맘에 드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