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출연한 '드럼좌' 빅터한,누구?(나이,키,몸무게,혈액형,부모님)
8일 밤 방송된 <라디오 스타>의 게스트로 탁재훈, 고은아, 이은결 그리고 빅터한이 출연했는데요.
특히 드럼좌 빅터한의 출연으로 한동안 그의 이름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올해로 25세인 빅터한은 브라질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빅터한의 아버지는 브라질 뮤지컬 배우, 클레투 바시크로 라고 하며, 어머니는 일찍이 브라질로 이민을 가셔서 어린시절부터 그곳에서 사시다가 지금의 빅터한 아버지를 만나 결혼하셨다고 해요.
현재 빅터한은 한국인 국적으로, 귀화를 했다고 합니다.
빅터한의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아이돌 그룹 '어바우츄'에서 드러머로 활동하면서부터 였죠.
'어바우츄'에서 처음 드러머로 데뷔하게 된 빅터한은 눈길을 사로잡는 비쥬얼에 드럼칠때의 멋진 포스까지...그래서 그는 활동 당시 '사탕좌', '드럼좌'라는 별명까지 얻었습니다.
그렇게 인기를 얻고 있던 빅터한은 지난 3월 <SBS 인기가요> 출연 당시 공연 퍼포먼스 중 하나로 드럼 스틱을 부러뜨렸는데 그로 인해 방송금지 처분을 당하고 그 후 '어바우츄'에서도 퇴출당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4개국어 능통자로 한국어, 포루투갈어, 영어, 일본어를 구사한다고 하는데요.
그의 멋진 외모만큼이나 실력도 부럽네요~~
사실 그는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인물 중 하나인데요.
'드럼좌'로 유명한 빅터한의 한국 이름은 ' 한희재'라고 합니다.
빅터한의 생일은 1996년 6월18일.
그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키는 190cm.
몸무게는 68kg (큰키에 마른 몸 또 한번 부럽네요~~ㅠㅠ)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2005년부터 한국에 와서 살기 시작한 빅터한은 고1때 학교 밴드 동아리에서 활동했고 그 당시 참가했던 청소년 밴드 대회에서 캐스팅되어 8년간의 연습생 기간을 거쳐 '어바우츄'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드러머로 또 유튜버로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